ID PW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파일업로드 고객센터 Sitemap
  교육매체 구강위생용품 선물세트 치과서식 치과용품 캐릭터 상품 인장상품 서식자료실 샘플신청  
 
   
 
  고객정보
회원가입
회원탈퇴
비밀번호변경
개인정보변경
  주문
제품문의
시안
주문방법
세금계산서/서류
  입금/거래
입금확인
신용카드결제
포인트
  배송
배송문의
배송지변경
묶음배송
방문수령
  취소/반품/교환
취소신청
교환
반품접수
반품배송비
 
     
 

자주 찾는 검색어     

주문제작  |  시안확인  |  비밀번호  |  챠트  |  배송시간  
 
검색결과 :

번호 제 목
Q52 시안확인방법 안내(명함,챠트 등)
A   시안확인방법 안내(명함,챠트 등)

명함, 챠트, 구강위생용품 등 치과 상호 및 전화번호 등이 인쇄되는 제품을 구입하시는 경우
시안확인 절차를 거친 후 제품이 제작됩니다.

시안확인이 되지 않으면 제작단계로 진행되지 않으므로 입금하신 후 시안확인요청 쪽지와 문자 메세지를 받으시면 덴탈채널에서 시안확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보통 시안은 입금확인 후 2~3일 사이에 등록됩니다.

[시안확인 방법안내]
1. 덴탈채널에서 회원 로그인을 합니다.
2. 상단의 [쇼핑]메뉴를 클릭합니다.
3. 우측 상단의 [배송조회]를 클릭합니다.
4. [주문번호]를 클릭합니다.
   - 주문을 여러번 하신 경우에는 여러개의 주문번호가 나옵니다.
   - 이때는 우측에 [시안확인중]으로 나온 주문번호를 누르시면 됩니다.
5. 주문하신 제품 목록이 나오고 시안확인이 필요한 제품 옆에 [시안확인]버튼이 나옵니다.
6. [시안확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새창이 뜨면서 시안이미지가 나옵니다.
7. 시안 이미지가 선명하지 않은 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큰 이미지로 내용 글씨까지 확인 가능합니다.
8. 시안대로 제작을 원하시는 경우 [시안확인]을 눌러주세요
9. 수정사항이 있으신 경우 수정내용을 메모해주시고 [시안재작업]을 눌러주세요.

* 시안확인을 눌러주시면 시안대로 제작이 진행되므로 치과정보 등에 오류가 없는지 꼼꼼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시안 재작업을 요청하신 경우 1~3일 사이에 수정된 시안을 다시 등록해드립니다.
 
Q51 화일 전송 방법
A   주문접수시 치과로고, 명찰제작용 사진 등 필요한 화일 접수 방법 안내입니다.

1. 주문서 작성시 화일 첨부가 1개 가능합니다.
2. 주문서 작성시 화일 첨부를 못하신 경우에는 [파일 업로드]를 이용해주세요
   쇼핑 메뉴를 클릭 후 우측 상단의 [파일 업로드] 아이콘 클릭하시면 화일첨부 가능합니다.
 
Q50 주문제작진행안내
A  

주문제작진행안내
 
Q49 이전에 제작했던 그대로 다시 제작원하는 경우
A  

이전에 제작했던 챠트,명함을 그대로 다시 제작원하는 경우
 
Q48 회원가입처리기간은 어느정도 걸리나요?
A   회원가입 후 덴탈채널 관리자의 승인 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통 신청일 당일에 승인이 가능하며, 가입신청 후 승인까지의 소요시간은 회원마다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시 허위로 작성하거나 필수 항목 미 작성시에는 회원가입 신청이 반려될 수 있습니다.
 
Q47 치과공용 아이디는 무엇인가요?
A   치과공용 아이디는 덴탈채널과 덴트포토를 이용할 수 있는 치과의 공용아이디입니다.

치과공용 아이디는 치과의사 선생님과 직원이 함께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치과마다 1개의 아이디만 발급 가능하며,

하나의 치과공용 아이디로 치과 직원분들께서 덴탈채널 쇼핑을 같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Q46 구강위생용품을 샘플로 받아 볼 수 있나요?
A   구강위생용품은 종류가 많고 1개 단위로 판매되고 있어 별도의 샘플발송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

낱개로 가능하며 샘플샵에서도 편리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Q45 통합아이디 처리기간은 어느정도 걸리나요?
A   가입신청 후 신청일 당일에 승인이 가능하며,

가입신청 후 승인까지의 소요시간은 회원마다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통합 아이디신청시 허위로 작성하거나 필수 항목 미작성시에는 처리가 지연 또는 반려될 수 있습니다.
 
Q44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A   덴탈채널 홈페이지에서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로그인된 상태에서 사이트 가장 위에 있는 "My Info" 메뉴를 클릭하신 후

"비밀번호 변경" 버튼을 클릭하시면 비밀번호 변경 페이지로 이동하여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Q43 비밀번호 변경하려는데 등록된 e-mail을 잊었습니다.
A   가입시 등록된 e-mail을 모르실 경우에는 사이트 관리자(063-831-8651)에게 문의하여 주세요.

본인확인 후 비밀번호 변경을 처리해드립니다.
 
Q42 회원가입 없이 구매가 가능한가요?
A   네. 가능합니다. 하지만 덴탈채널 회원에게 주어지는 혜택은 누리실 수 없습니다.

덴탈채널 상단의 <고객센터>에 가시면 팩스주문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보건소용(관공서 포함)과 치과용(업체용)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주문서 양식에 맞추어 작성하신 후 팩스(063-831-8652)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치과와 개인사업자의 경우 세금계산서 발행을 위하여 사업자등록증도 같이 보내주셔야 합니다.

팩스주문의 경우 업무마감시 일괄적으로 접수되며,

온라인으로 직접 주문하시는 것보다 1~2일정도 주문처리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

# 온라인 주문 시 장점(회원가입 필요)

- 카드결제가 가능합니다.

- 주문내역 조회(최종시안확인) 및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 제품에 따라 구매금액의 1%가 포인트로 적립되며 추후 제품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Q41 무통장 입금시 제품은 언제 발송되나요?
A   당일배송을 위한 입금마감 시간은 오후 3시이며,

이 때 입금 확인된 주문까지 당일 발송 가능합니다.

오후3시 이후에 확인된 주문은 익일 발송됩니다.

(단, 단품만 가능하며 상호입력형과 맞춤형은 제외)
 
Q40 카드결제가 가능한가요?
A   네. 가능합니다.

하지만 온라인으로 직접 주문하시고 카드결제가 가능하며 팩스 주문 시 카드결제가 불가능합니다.

관공서(보건소, 학교 등)와 법인카드는 간혹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는 결제하시려는 신용카드가 온라인 카드결제가 가능한지 회계담당에게 확인하셔야 합니다.
 
Q39 무통장주문했는데 신용카드 결제로 변경하고 싶어요.
A   덴탈채널 로그인후 <주문배송조회 - 주문정보변경>에서 해당 주문을 선택하시면

오른쪽에 <카드결제하기>버튼이 있습니다.

주문 내용 확인 하시고 카드결제 해주시면 됩니다.
 
Q38 반품신청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A   로그인후 <주문배송조회 - 반품ㆍ환불신청>에서 해당 주문을 선택하시어 반품신청해주시면 됩니다.

반품신청 후 제품은 악어미디어로 보내주시고 제품수령 후에 담당자가 연락드립니다.

(단,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일 경우 왕복택배비는 부담하셔야 합니다.)


*무통장입금인 경우 : 반품 신청시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를 기재해주시면 반품된 제품확인 후 1~2일 내
  해당계좌로 환불처리 해드립니다.(단, 제품과 발행된 세금계산서도 같이 보내주셔야 합니다.)

*카드결제인 경우 : 현금환불은 되지 않으며 반품된 제품확인 후 1~2일내 카드승인 취소 요청되며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5~10일내 취소 처리됩니다. 카드승인취소 여부 등 자세한 사항은 해당카드사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 제품특성상 맞춤제작(챠트, 명함, 소봉투, 맞춤포스터 등)상품의 경우는 반품이 되지 않으니
   신청 전 반품가능여부 확인 부탁드립니다.
 
Q37 챠트 샘플 시안을 수정해서 제작하고 싶습니다.
A   네, 가능합니다.

챠트는 주문처별로 추가비용없이 맞춤제작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내용을 보내주시면 요청하신대로 시안을 올려드리며 확인 완료 후 제작해드립니다.

제품페이지의 챠트 이미지를 다운받아 인쇄하신 후 수정내용을 기입해 주시면 좋습니다.

챠트 내용은 팩스(063-831-8652)로 보내주시거나 덴탈채널 상단의 [파일업로드]에 올려주시면 됩니다.
 
Q36 챠트 수정내용을 어떻게 보내드려야하나요?
A   * 현재 주문서를 접수해서 시안을 받아본 상태

  시안확인 창에서 [시안재작업]버튼을 누르시면 수정하실 내용을 메모에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모를 남겨주시거나 챠트에 수정사항을 표시하셔서 팩스로 보내주세요.

  수정시안이 준비되면 다시 연락드립니다.


* 아직 주문전으로 본인이 가지고 있는 챠트를 수정해서 제작하기 원하는 상태

  원하시는 내용을 보내주시면 요청하신대로 시안을 올려드리며 확인 완료 후 제작해드립니다.

  챠트 내용은 팩스(063-831-8652)로 보내주시거나 덴탈채널 상단의 [파일업로드]에 올려주시면 됩니다.
 
Q35 수술복 교환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   사이즈 교환은 제품을 먼저 간단한 메모(사이즈 교환 정보)와 같이 보내주시면 교환 처리해드립니다.

제품 교환 시 발생되는 왕복 택배비는 구매자가 부담하셔야 합니다.
 
Q34 일반포스터와 맞춤포스터 차이는 무엇인가요?
A   *일반포스터

- 대량으로 제작되어 단가가 저렴하나 맞춤제작(크기 및 내용변경, 상호인쇄)이 불가능합니다.


*맞춤포스터

- 주문시 제작되는 제품으로 단가는 일반포스터에 비해 가격이 높으나 요청에 따라
  내용수정(내용변경, 상호인쇄 등)이 가능합니다. 내용 변경에 따른 추가비용은 발생되지 않습니다.
 
Q33 제품가격은 부가세 포함가격인가요?
A   네.

현재 판매중인 전 제품은 부가세 포함가격입니다.
 
Q32 전화로 주문이 가능한가요?
A   죄송합니다. 현재 전화주문은 받고 있지 않습니다.

전화 주문시 제품구매정보(수량, 주소, 전화번호 등)의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어 보다 정확하고

신속한 처리를 위하여 온라인 주문이나 팩스주문서로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온라인 주문이 어려우시면 <고객센터>에 "팩스주문서"가 준비되어 있으니 주문서 양식에 맞추어 작성하신 후

팩스(063-831-8652)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치과와 개인사업자의 경우 세금계산서 발행을 위하여 사업자등록증도 같이 보내주셔야 합니다.

팩스주문의 경우 업무 마감시 일괄적으로 접수되며,

온라인으로 직접 주문하시는 것보다 1~2일정도 주문처리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

# 온라인 주문 시 장점(회원가입 필요)

- 카드결제가 가능합니다.
- 주문내역 조회(최종시안확인) 및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 제품에 따라 구매금액의 1%가 포인트로 적립되며 추후 제품구매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Q31 주문완료 후 추가 주문을 하고 싶습니다.
A   추가하시는 제품을 별도로 주문해주시고 배송비 제외하고 입금해주시면 묶음 배송 처리해드립니다.

주문하시면서 간단히 메모 남겨주시면 더욱 신속한 처리가 가능하며, 카드결제를 하길 원하시는 경우

우선 "무통장입금"으로 주문하시고 연락주시면 배송비 제외한 금액으로 결제하실 수 있도록 처리해드립니다.
 
Q30 구강위생용품을 주문할 수 없습니다.
A   구강위생용품의 경우 회원레벨에 따라 구매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구강위생용품 구매는 치과의사, 치과직원, 치과위생사와 치과공용아이디, 보건공무원만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063-831-8650)
 
Q29 시안확인은 어디서 해야하나요?
A   로그인 후 페이지 상단에 <시안확인> 클릭하시고 해당주문을 선택하시면

시안확인이 필요한 제품에 대하여 각각 시안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시안확인>버튼을 클릭하신후 "시안확인완료" or "시안재작업"을 해주시면 됩니다.

--------------------------------------------------------------

# 상태에 따른 작업진행 상황

*시안확인 : 시안이 등록되어 확인을 기다리는 중입니다.

*확인완료 : 시안확인 완료되어 제작 및 발송 준비중입니다.

*시안재작업 : 요청에 따라 시안 수정작업 중입니다.

--------------------------------------------------------------
 
Q28 회원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A  
- 구매상품에 따라 포인트가 적립되며, 포인트는 덴탈채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으로 주문 내역 조회 및 배송조회, 제품 상담이 가능합니다.

- 회원가입시 기재한 메일로 구매내역, 배송정보 및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단, 수신여부에 동의했을 경우에 안함)
 
Q27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덴탈채널 로그인 > My Info > 회원탈퇴의 경로를 통하여 직접 신청할 수 있습니다.

진행중인 구매건이 있는 경우에는 진행이 완료 된 후에 탈퇴가 가능합니다.
 
Q26 회원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A  
네. 재가입은 "회원가입" 페이지를 통해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시 기존 ID 사용로 재가입은 불가하며, 신규 ID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Q25 회원탈퇴 시, 개인정보는 삭제되나요?
A  
네. 회원탈퇴시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모두 삭제됩니다.

회원 탈퇴시 회원님께서 보유하셨던 포인트, 회원정보, 거래내역 등은 모두 삭제 됩니다.
 
Q24 입금했는데 입금확인중으로 나옵니다.
A  
입금 확인은 오후 3시에 일괄적으로 입금 확인되어 처리됩니다.

오후 3시까지 입금확인 완료 상태가 되지 않거나, 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를 경우에는 연락주시기 바랍니다.(063-831-8650)
 
Q23 여러 개의 품물을 구입했는데 함께 입금해도 되나요?
A  
네. 합산된 금액으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묶음 배송을 원하실 경우 합산금액이 10만원이상이면 배송비가 무료이므로 배송비를 제외한 금액을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10만원 미만일 경우에는 배송비는 1건(3,000원)만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Q22 무통장입금시 주문자명과 다른 이름으로 입금해도 되나요?
A  
네. 주문자명과 다른 입금으로 입금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처리가 가능합니다.

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를 경우에는 입금 확인이 늦어질수 있으므로

신속한 입금 확인 처리를 위해 주문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하실 분의 이름을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Q21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제품의 평균 배송일은 3~4일정도(주말, 공휴일 제외, 제품 재고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소요되며,

인쇄 및 맞춤 제작이 필요한 제품의 경우 시안 확인 후 8~15일정도(주말, 공휴일 제외) 소요됩니다.

제품 페이지에 제품별 배송기간이 안내되어 있으며, 제품에 따라 시안 확인시 예상 소요일을 메모해드리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Q20 배송조회는 어디서 확인 할 수 있나요?
A  
덴탈채널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덴탈채널 로그인 > 주문, 배송조회 > 주문번호 > [배송지 정보] 옆 [배송추적]'을 선택하시면 택배 배송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Q19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A  
덴탈채널 홈페이지에서 직접 주소 변경이 가능합니다.

덴탈채널 로그인 > 주문, 배송조회 > 주문정보변경 > [주문 및 배송정보 변경]에서 직접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 입금 확인 전에만 직접 배송지 변경이 가능하며, 입금 확인 후에 배송지 변경을 원하시면 관리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Q18 묶음 배송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묶음 배송 신청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가능합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미리 무통장 입금전이나 카드 결제 전에 전화 연락 부탁드립니다.(063-831-8650)
 
Q17 묶음 배송 신청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A  
주문 금액이 10만원 미만일 경우 배송비는 3,000원이 부가됩니다.

배송비를 제외한 총 주문금액이 10만원 이상이면 배송비를 제외한 금액만 입금해주십시오

10만원 미만이면 주문 금액에 배송비 3,500원을 합산하여 입금해주십시오.

카드 결제를 원하실 경우 우선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하고 연락주시면 묶음 배송비를 제외한 금액으로 결제하실 수 있도록 처리해드립니다.
 
Q16 직접 방문하여 제품을 수령할 수 있나요?
A  
방문 수령을 불가합니다.

현재는 따로 매장이 준비되어 있지 않아 직접 수령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Q15 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A  
덴탈채널 홈페이지에서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 입금 전

덴탈채널 로그인 > 주문,배송조회 > 주문취소 > 주문 번호 > [주문취소] 버튼을 클릭하시면 직접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 입금 및 카드결제 완료 한 경우

덴탈채널 로그인 > 주문, 배송조회 > 반품환불신청 > 주문번호 > [반품 및 환불 접수]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 인 경우에는 반품 신청시 환불받으실 계좌번호를 기재해주시면 1~2일 내 해당계좌로 환불해드립니다.

카드결제의 경우 현금으로 환불은 불가능하며, 1~2일내 카드승인 취소 요청되며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5~10일내 취소처리됩니다.

카드승인 취소 여부 등은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단, 제품 특성상 맞춤제작제품(챠트, 명함, 소봉투, 맞춤포스터, 맞춤인쇄된 구강위생용품 등)의 경우 [시안확인 완료]되어 [제작]이 진행되고 있는 제품은

환불되지 않으니 신청전에 취소가능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Q14 상품을 교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덴탈채널 홈페이지에서 상품 교환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덴탈채널 로그인 > 주문, 배송조회 > [교환신청]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교환이 가능한 경우

- 배송된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 덴탈채널에서 제공한 정보와 상이한 경우

- 맞춤제작제품(상호인쇄형)이 주문자가 확인한 최종 시안과 내용(도안)이 상이한 경우

- 상품에 불만이 있는 경우

배송된 날부터 7일이내에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다만, 고객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시 택배비용은 구매자가 부담하셔야 합니다.


#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 교환가능기간이 경가된 경우

- 고객님의 과실로 인해 제품이 훼손된 경우


* 제품별 교환/환불 불가 기준

- 맞춤제작 제품은 교환이나 환불이 불가합니다

  맞춤제작 제품 : 치과용서식(챠트, 명함, 봉투류 등), 멀티미디어교육매체, 뺏지, 오프너, 인장상품, 명찰, 상호인쇄형 제품(구강위생용품, 교육매체, 양치컵, 풍선, 스티커, 의치보관함, 교정장치함, 아이스팩 등)

- 유리겨울, 금속거울 등 진료보조용품은 개봉하였거나 사용했을 경우, 취급부주의로 제품이 훼손된 경우

- 치과일회용품(글러브, 마스크 등), 세니케어, 손소독제 등은 제품을 개봉했을 경우나, 사용했을 경우
 
Q13 맞춤 제작으로 구입한 제품도 교환이 가능하나요?
A  
일반적으로 맞춤 제작으로 구입한 제품은 교환이나 환불이 불가합니다.

# 교환이 가능한 경우

- 배송된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 고객님이 확인한 최종 시안과 내용(도안)이 상이한 경우
 
Q12 교환 및 반품 배송비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제품에 이상이 없고, 디자인, 색상, 사이즈 변경 등 고객변심에 의해 교환(반품)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고객님이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교환(반품) 택배비를 덴탈채널에서 부담하는 경우

- 수령한 제품이 불량이거나 파손된 경우

- 수령한 제품이 덴탈채널에 안내된 제품정보와 다른 경우

- 주문한 제품이 아닌 다른 제품이 배송된 경우
 
Q11 개인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A  
덴탈채널 홈페이지에서 개인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

로그인된 상태에서 사이트 가장 위에 있는 "My Info" 메뉴를 클릭하신 후 "정보수정"을 누르시면

개인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Q10 적립된 포인트는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나요?
A  
아니요. 적립된 포인트는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없습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덴탈채널 쇼핑에서 포인트로 주문 가능한 제품에 한해서 주문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로 주문 가능한 제품은 제품 설명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Q9 제품 구매 후 포인트는 언제 적립되나요?
A   발송된 제품을 받으신 후 덴탈채널 쇼핑에 접속하셔서 해당 주문에 대해 "구매확정" 처리를 해주시면 즉시 적립됩니다.
 
Q8 적립된 포인트는 어디에 사용하나요?
A  
적립된 포인트는 덴탈채널 쇼핑에서 제품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포인트로 주문이 가능한 제품에 한해서 주문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로 주문 가능한 제품은 제품 설명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Q7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A  
현금영수증은 현금결제시 신청가능하며, 주문서 입력 페이지에서 "무통장 입금(계좌이체)" 선택 후 "현금영수증"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개인인 경우에는 "소득공제용"을 선택해주시고, 국세청에 등록된 주민등록번호나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해주시고, 사업자인 경우에는 "지출증빙용"을 선택해주시고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 현금영수증 신청시 아래 발행용도를 반드시 확인하시고, 용도에 맞게 신청하여 주세요.
    소득공제용 현금영수증 : 근로소득자가 연말정산을 통해 소득공제용으로 사용할 경우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 : 사업자가 비용처리용 증빙자료로 사용할 경우

※ 현금영수증이 발행된 정보와 인쇄는 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페이지(http://www.taxsave.go.kr)를 통해 서비스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카드결제의 경우 현금영수증은 별도 발급되지 않습니다.
 
Q6 구매한 상품의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발급받나요?
A  
세금계산서는 현금 결제시 신청 가능하며, 주문서 입력 페이지에서 "무통장 입금(계좌이체)" 선택 후 "세금계산서"를 선택하시고 사업자정보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2011년 1월 1일부터 신청하신 세금계산서는 전자세금계산서로 발행되며, 주문시 신청하신 이메일로 전자세금계산서를 발송해드리며, 작성하신 휴대전화 번호로 안내문자를 보내드립니다.

※ 카드결제의 경우 세금계산서는 별도 발급되지 않습니다
 
Q5 제품을 받았는데 세금계산서가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A  
현금 결재시, 2011년 1월 1일부터는 신청하신 세금계산서는 전자세금계산서로 발행되며
제품발송시 신청하신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신용카드 결제시 사업자 및 개인의 경우 별도의 서류가 발행되지 않습니다.
(공공기관은 주문접수 후 서류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Q4 카드결제시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A  
카드결제시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합니다.

「부가가치세법 시행령 제57조」"세금계산서 교부의무의 면제 등"에 의거하여  제80조 제4항의 규정에 의한 사업자가 법 제32조의 2제 1항에 규정된 신용카드매출전표 등을 교부한 경우에는 세금계산서를 교부하지 않습니다.

「부가세법 시행령 57조 2항」에 의거하여 카드결제는 세금계산서 대신 신용카드 매출전표가 발행됩니다. 발급된 신용카드 매출전표를 출력해서 신고하면 부가세매입세액으로 공제받으실 수 있습니다.
 
Q3 관공서(보건소, 학교보건실 등)인데 견적서를 먼저 받아보고 싶습니다.
A   덴탈채널에서 필요하신 품목을 우선 "무통장입금"으로 온라인주문하시고

별도로 요청하시면 견적서를 팩스나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현재판매중인 제품이 아닌 제품은 제작인 가능한 경우 별도로 주문서 등록해드리고 견적서 보내드립니다.

이때 결제 및 구입이 진행되는 것이 아니며 추후에 제품변경 및 취소가 가능합니다.
 
Q2 관공서는 결제방식이 제품과 서류를 모두 받은 후 입금가능한데 먼저 입금해야합니까?
A   관공서는 제품과 서류를 받으신 후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덴탈채널에서 필요하신 품목을 우선 "무통장입금"으로 온라인 주문하시고

제품과 서류를 받으신 후에 결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현금결제와 카드결제가 모두 가능합니다.
 
Q1 보건소인데 구입과지출결의서 등 서류 양식이 필요합니다.
A   서류관련된 내용은 온라인 주문시 메모에 남겨주시면 서류 작성해서 발송해드립니다.

별도의 서류 양식이 있는 경우 사용하고 계시는 서류를 주문시 보내주십시오.

주문시에 별도 메모를 못하신 경우는 [파일업로드]에 관련서류와 메모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주소 : 전라북도 익산시 궁동로2길 6 (부송동) 악어미디어ㅣ제품문의 : 063-831-8650ㅣ웹서비스 문의 : 063-831-8651ㅣFAX : 063-831-8652
계좌안내 : 농협 514-01-015113, 국민은행 511701-04-023067 예금주 : (주)악어미디어
사업자등록번호  : 403-81-33470ㅣ통신판매업신고 제 76호ㅣ대표이사 : 이성민ㅣ공정위 사업자정보공개 사이트
이메일주소 무단 수집 거부 | 이용약관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서비스 이용에 대한 법적 고지
Copyright ⓒ 주식회사악어미디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