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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 시안

번호 제 목
Q4 시안확인방법 안내(명함,챠트 등)
A   시안확인방법 안내(명함,챠트 등)

명함, 챠트, 구강위생용품 등 치과 상호 및 전화번호 등이 인쇄되는 제품을 구입하시는 경우
시안확인 절차를 거친 후 제품이 제작됩니다.

시안확인이 되지 않으면 제작단계로 진행되지 않으므로 입금하신 후 시안확인요청 쪽지와 문자 메세지를 받으시면 덴탈채널에서 시안확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보통 시안은 입금확인 후 2~3일 사이에 등록됩니다.

[시안확인 방법안내]
1. 덴탈채널에서 회원 로그인을 합니다.
2. 상단의 [쇼핑]메뉴를 클릭합니다.
3. 우측 상단의 [배송조회]를 클릭합니다.
4. [주문번호]를 클릭합니다.
   - 주문을 여러번 하신 경우에는 여러개의 주문번호가 나옵니다.
   - 이때는 우측에 [시안확인중]으로 나온 주문번호를 누르시면 됩니다.
5. 주문하신 제품 목록이 나오고 시안확인이 필요한 제품 옆에 [시안확인]버튼이 나옵니다.
6. [시안확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새창이 뜨면서 시안이미지가 나옵니다.
7. 시안 이미지가 선명하지 않은 경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큰 이미지로 내용 글씨까지 확인 가능합니다.
8. 시안대로 제작을 원하시는 경우 [시안확인]을 눌러주세요
9. 수정사항이 있으신 경우 수정내용을 메모해주시고 [시안재작업]을 눌러주세요.

* 시안확인을 눌러주시면 시안대로 제작이 진행되므로 치과정보 등에 오류가 없는지 꼼꼼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시안 재작업을 요청하신 경우 1~3일 사이에 수정된 시안을 다시 등록해드립니다.
 
Q3 챠트 샘플 시안을 수정해서 제작하고 싶습니다.
A   네, 가능합니다.

챠트는 주문처별로 추가비용없이 맞춤제작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내용을 보내주시면 요청하신대로 시안을 올려드리며 확인 완료 후 제작해드립니다.

제품페이지의 챠트 이미지를 다운받아 인쇄하신 후 수정내용을 기입해 주시면 좋습니다.

챠트 내용은 팩스(063-831-8652)로 보내주시거나 덴탈채널 상단의 [파일업로드]에 올려주시면 됩니다.
 
Q2 챠트 수정내용을 어떻게 보내드려야하나요?
A   * 현재 주문서를 접수해서 시안을 받아본 상태

  시안확인 창에서 [시안재작업]버튼을 누르시면 수정하실 내용을 메모에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모를 남겨주시거나 챠트에 수정사항을 표시하셔서 팩스로 보내주세요.

  수정시안이 준비되면 다시 연락드립니다.


* 아직 주문전으로 본인이 가지고 있는 챠트를 수정해서 제작하기 원하는 상태

  원하시는 내용을 보내주시면 요청하신대로 시안을 올려드리며 확인 완료 후 제작해드립니다.

  챠트 내용은 팩스(063-831-8652)로 보내주시거나 덴탈채널 상단의 [파일업로드]에 올려주시면 됩니다.
 
Q1 시안확인은 어디서 해야하나요?
A   로그인 후 페이지 상단에 <시안확인> 클릭하시고 해당주문을 선택하시면

시안확인이 필요한 제품에 대하여 각각 시안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시안확인>버튼을 클릭하신후 "시안확인완료" or "시안재작업"을 해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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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태에 따른 작업진행 상황

*시안확인 : 시안이 등록되어 확인을 기다리는 중입니다.

*확인완료 : 시안확인 완료되어 제작 및 발송 준비중입니다.

*시안재작업 : 요청에 따라 시안 수정작업 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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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 전라북도 익산시 궁동로2길 6 (부송동) 악어미디어ㅣ제품문의 : 063-831-8650ㅣ웹서비스 문의 : 063-831-8651ㅣFAX : 063-831-8652
계좌안내 : 농협 514-01-015113, 국민은행 511701-04-023067 예금주 : (주)악어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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